- 자사는 ‘즐거움 속에서 지식을’ 이란 슬러건을 내걸고 완전 평면화된 사이클 조직 구성으로 급변하는 게임 산업에 적응 할수있게 능동적인 개발 및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 시장에서 First- Class 가 되고자 하는 것이 자사의 궁극적 목표이다.
시장 분석
산업규모국내 2000년(30억) -> 2001년(50억) -> 20
등이 가장 중요하다. 준비 없는 창업, 무리한 창업은 성공 사례보다 실패 사례가 훨씬 많기 때문에 소자본·소점포 창업이라고 할지라도 철저하고 치밀한 사업계획이 필요하다. 지금부터 보고서를 통해,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도록 하겠다.
게임 등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축소해 거의 완벽한 형태로 재현한 인형인 피규어 혹은 프라모델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2) 사업 목적
- 급격하는 사회속에서 인터넷을 통한 상점이 많이 생기고 있다. 우리 2조는 개별 창업아이템 소재를 온라인을 통한 판매사업을 생각하고 있었다.
온라인에도 인터넷매장을 열어 매장에 직접오지 못하는 타 지역 고객들을 위한 판매 영역을 늘려 놓을 것이다.
위와 같은 분석으로 가장 적절한 매장의 위치는 소비를 목적으로 한 유동인구가 많고, 그중에서도 요식업소비가 아닌 순수 소 비업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명동, 강남, 이대앞, 홍대입구 같
창업당시 우리가 알아본 전국의 코스프레어 숫자는 약20만명으로 추정되었다. 그중 서울지역에만 14만명 정도가 몰려있다는 조사결과를 토대로 그들에게 진심으로 필요한 것 그리고 우리가 그들로부터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가? 무엇이 진정 이 사업에서 돈이 되는 것일까? 를 고민하던 중 한
1.1 사업 개요
과연 게임에서 키운 농작물들이 집 앞으로 배달된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과연 가능하기는 할까?
사업명 : 팜앗이 (다마고치형 소셜 모바일 게임)
SNS(카카오톡, 페이스북)를 기반으로 한 소셜 모바일 게임으로, 고객들의 게임 참여를 통한 지역 농가 및 농수산물, 식품 판매자들의
본 사업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사업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서 GPS를 사용하는 위치 기반서비스를 그 기반으로 한다.
어플리케이션 시장은 점차 마켓의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데 기존에는 제한된 공급자(이동통신사 및 개발업체)가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지금은 개인 개발
카페문화는 빠르게 발전한 만큼 많은 수의 카페가 넘쳐나게 한 원인이 되었다. 실제로 카페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그만큼 급격히 기하급수적으로 폐업을 하였다. 일반적인 카페사업으로 사업장을 운영을 하기에 이젠 많은 리스크와 많은 경쟁자를 상대로 관리를 해야하는 외부적 환경이 조
Ⅰ. 서론
광의의 개념에서 제품이란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책, 치약, 칫솔에서 미래의 안전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가입하는 보험이나 재산의 증식을 목적으로 하는 주식투자 등 모든 것을 포함한다. 즉 제품이란 사람의 기본적인 필요와 욕구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재화나